티스토리 뷰
이번 편은 이상하게 전 출연자들의 사전 인터뷰 영상이 다 나와서 평소 방송 보다 더 많은 출연자들의 정보가 나왔습니다. 나는 솔로 출연자들의 자기소개는 아닌 간단한 정보 공개를 정리했습니다. 이번 기수는 에이스 특집인가 봅니다.
18기 영수
직업은 'N'사 게임 프로그래머이고 외동으로 부족함 없이 자라왔다고 합니다. 자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근거 없는 자신감이 있는 편이라고 합니다. 솔로나라에서 왔다 갔다 하는 마음이라고...
18기 영호
공대에서 전공을 건축 관련학과로 추정되며 성적도 좋습니다. 성실하게 12년 차 같은 회사 근무 중이며 운동과 책 읽기 좋아하며 취미로 세무사 공부 중입니다.
18기 영식
태권도 전공을 시작해서 조교로 군 전역 후 진로변경하고 직업 힌트로 잦은 출동과 대민 활동이라고 합니다. 몸도 엄청 좋으시고 아마도 경찰이나 형사 또는 소방관 일 수도 있겠습니다. 인천 자가 보유하고 있으며 요리도 하며 결혼할 준비가 됐다고 합니다.
18기 영철
강한 이상이지만 반전 매력으로 수다 떠는 것 좋아하고 독서모임과 뮤지컬 동호회 활동으로 공연도 한다고 합니다.
18기 광수
광수라는 이름에 걸맞은 독특함이 있습니다. 잘 웃는 얼굴로 인상도 좋고 20년 부산 토박이로 재수로 고려대로 진학. 고등학교 첫사랑이 서울로 진학해 서울로 진학 목표를 세우고 진학 성공해서 지금까지 서울에서 살고 있습니다. 돈도 모아두고 결혼 준비는 다 됐다고 합니다.
18기 상철
MBTI가 극단적 E와 극단적 J라고 해서 밝고 친밀하게 잘 지내며 아주 계획을 잘 세우고 꼼꼼하다고 합니다.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으신 분이 끌린다고 합니다.
18기 영숙
본인 성격은 사회화가 잘 된 케이스라고 하며 대구 출신으로 자녀 세명 희망하므로 가정이 최우선인 남자가 끌리다고 합니다.
18기 정숙
본인 매력은 웃을 때 아기 같다는 말을 자주 들었고 솔직함이 매력이라고 합니다. 대학 졸업과 동시에 'A' 항공사 승무원으로 취직해서 6년간의 스튜어디스 생활을 하고 더 늦기 전 다른 일을 하고자 퇴사했고 퍼주는 스타일의 사랑을 한다고 합니다.
18기 순자
장난기가 많으며 솔직하고 털털함이 장점이고 엉뚱해서 사람들에게 재미를 준다고 합니다. 내숭이 없어서 장점이자 단점이며, 자기가 좋아해야 하는 스타일이라 연애는 한 번 뿐이라고 합니다.
18기 영자
하이톤의 리액션으로 귀여움이 매력이고 집, 회사, 운동으로 생활이 무척 제한적이고 회사도 여초회사라 연애하는데 어려움이 있었고 마지막 연애 또한 2~3년 전이라고 합니다.
18기 옥순
리사를 닮은 이국적 외모에 극 감성 F로 아직도 드라마 같은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부산 태생에 성장은 무주에서 전주에서 예고 졸업 후 서울로 상경해 대학생활 했다고 합니다.
18기 현숙
몸이 두꺼운 분을 좋아하고 헬스, 발레, 자전거 등 운동을 취미로 합니다. 이화외고를 나와 서울대 소비자학과를 졸업했는데 요초학과이고 욕심이 많아 공부하느라 아등바등 사느라 연애할 기회가 없었다고 합니다. 추후 창업도 꿈꾸는 예비사업가이고 사업을 크게 키우고 싶은 야망가라서 야망이 있는 분이 끌린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