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좀 있음 50대입니다. 탈모...점점 빠지고 모발이 약해지고 있습니다

우는 아저씨
어찌 방법 없나?

여러분도 많이 찾아보고 거의 박사 수준이라 봅니다. 많이들 알아보시고 공부도 많이 하셨죠? 많이들 알고 있을 거라 보고 그런 얘긴 안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개인적인 제 생각을 말씀드릴까 합니다

나는 벌써 대머리다 우리 집안.. 유전이다... 싶으면 모발이식 말곤 답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 생각하시죠?

생각하는 고양이
포기하자 깔끔하게

그래도 아직 머리 좀 남았다...하는데 까진 해보자!! 관리하고 싶다 하면 넘쳐나는 영양제 잘 골라서 먹고 약도 바르고 하시고 이것저것 다 못 하긋다 나는 효과 없드라!! 하시면 스타일링 쪽으로 그냥 빡빡 밀고 다닙시다. 머리밀고 요즘 유행하는 두피문신도 멋있던데요. 이것도 꼭 권해보고 싶네요.

남자 머리 문신 바로가기

대머리 아저씨
난 대머리 아니다 스타일이다!!!

머!! 나름 간지도 나고 멋지기도 합니다. 아니면 가발도 요즘 너무 잘 나와서 진짜 괜찮다고 합니다. 엄마... 아들.. 장가는 가야지... 가발하나 삽시다. 그리고 제일 좋다고 생각하는 방법이 이겁니다. 하나 없으면 다른 하나를 채우는 겁니다. 머리 날라 갔으니... 몸이라도 좋게 만들어 봅시다. 약 먹고 병원 다니고 샵에서 캐어 받고 이런데 돈 쓰고 시간 쓰고 하지 맙시다. 머리다 밀고 헬스장 가서 운동하고 먹는 거 잘 챙겨 먹고 그게 좋지 않습니까? 이런 것들 한 번쯤 생각해 보시고 포기하는 것도 좋습니다. 포기합시다!!!! 대신 운동해서 몸 만듭시다!!!

 

몸 좋으면 머리 없어도 자신감 자존감 높아지고 사회생활하고 여자 만나는데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조금만 젊었다면....몸만들기부터 했을 텐데 아쉽기만 합니다.

 

그래도 그래도 나는 지키고 싶다 키우고 싶다하시면 한번 살려 봅시다.

멋있는 모습의 아저씨
살려 봅시다!!!

나이 들어가는 과정에 발생하는 남성형 탈모..바로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까지 의학적으로 입증되고 추천되는 제품은 바르는 미녹시달과 먹는 피나스테라이드와 듀타스테라이드입니다

 

 

 

먼저 바르는 미녹시딜은 더 많은 탈모가 되는 것을 늦추거나 방지하는데 뛰어납니다. 이건 6개월 이상은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먹는 약인 피나스테라이드와 듀타스테라이드는 1일 1회 복용이며 의미 있는 발모 효과 및 탈모방지 효과가 있고 3개월 무렵부터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부작용으론 성욕 감퇴, 발기 부전, 사정장애(주로 사정액의 감소) 등이 있습니다

탈모 아저씨
탈모 진행중

마지막으로 빠르고 확실한 치료 효과를 보기 위해선 자가 모발이식이 있고 모발이식을 하더라도 약물치료를 지속해야 탈모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남자 모발이식 후기

위 사항 모두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치료를 받이시길 바랍니다.

 

탈모에 좋은 약

탈모에 좋은 음식

탈모에 좋은 영양제

탈모에 좋은 병원도 가고

 

잘 찾아서 탈모 극복해 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