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통통하다고 해서 대충 입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패션도 어디까지나 자기만족이 더 큰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요즘엔 큰 사이즈 옷도 많이 나와서 이쁜 옷 찾아서 챙겨 입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홈페이지에 가보면 공구우먼, 스타일빅걸, 제이스타일, 마리앙플러스는 사이즈별로 검색하기 좋게 돼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로미스토리
빅사이즈 여성쇼핑몰을 검색하면 생각보다 많지만, 또 다르게 보면 찾게 되는 사이트는 열개 남짓입니다. 그러니 그중에 많이들 보시는 몇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이수지 씨가 모델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많이들 보셨다고 생각합니다. 백화점까지 입점한 곳이라 오프라이으로도 보신 분들도 많습니다. 혹시 지나가다 오프라인 매장이 있으면 들리셔서 피팅해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55~100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구비되어 있고 체형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이수지 씨가 입은 걸 보면 이쁜 게 많은데 일반적으로 클래식한 느낌의 옷이 많아서 챙겨 입어야 할 때는 딱입니다.
2. 공구우먼
홈페이지 상단 카테고리에 '120 SIZE'를 클릭하시면 사이즈 찾기 더 편하실 겁니다. 그리고 검색창을 그냥 클릭하셔도 검색하기 좋게 구분되어 있습니다. 여성여성한 느낌을 받고 싶다면 공구우먼입니다. 개그우먼 김민경 씨가 모델인데 피팅한 옷을 보면 여성스럽고 귀여운 느낌이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120 사이즈까지 준비되어 있는 몇 안 되는 쇼핑몰입니다.
3. 스타일 빅걸
2010년 정도에 오픈을 하고 지금까지 빅사이즈 여성 의류를 판매하고 있는데 다 이유가 있습니다. 연령대는 20대에서 40대까지 사이즈는 66부터 준비되어 있고 롱원피스의 경우엔 프리 사이즈로 66~120까지 가능한 제품이 많습니다. 위의 공구우엄이나 로미스토리처럼 러블리한 옷들 보다는 심플한 일상복들이 많습니다.
4. 제이스타일
홈페이지 상단에 '플러스핏'이라는 곳을 클릭하면 큰 사이즈의 옷을 다양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실제 빅사이즈 모델이 가장 활발한 쇼핑몰로 사진을 보고 비교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자체제작 상품이 많고 사이즈를 추천해 주는 서비스로 편의성이 좋은 쇼핑몰입니다. 혜택이 좋은 편이라 한 번만 구매를 해도 여러 쿠폰을 쓸 수가 있어서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5. 마리앙플러스
홈페이지 카테고리에 보시면 사이즈별로 찾기 쉽게 클릭하게 돼있습니다. 주로 30대를 타깃으로 삼은 듯한 디자인의 옷이 많습니다. 대부분 프리사이즈나 3가지 이상의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산엔 광복점과 서울엔 건대점이 오프라인이 있고 다른 곳 보단 가격대가 아주 조금은 높으나 그리 비싼 건 아닙니다.
6. She's (동대문 밀리오레 건물 2층 6호 )
77~130 사이즈까지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는 곳입니다. 큰 옷만 있다고 디자인이 떨어진다거나 그런 건 없고 평범하게 무난한 옷부터 트렌디한 옷까지 스타일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과 퀄리티를 다 잡은 곳으로 다른 곳보다 확실히 빅사이즈 옷이 많이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온라인은 없고 오프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동대문 여성 빅사이즈 매장
위치 : 서울 중구 장충단로 263 1층 206호
전화 : 0507-1383-2526
또 다른 빅사이즈 여성 쇼핑몰을 보시고 싶으시면 둘러보시면 됩니다.